궤도소식
전국철도지하철노동조합협의회
성명/보도자료
전체 107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27 |
[철도노조 논평] '철도의 날'에 철도노동자가 묻습니다!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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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7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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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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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7.04 | 0 | 1513 |
26 |
[공공교통네트워크 보도자료] 서울시민 6,253명의 서명으로, 대중교통요금 인상안에 대한 시민공청회를 청구한다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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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6.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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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9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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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6.20 | 0 | 1596 |
25 |
[보도자료] 김포골드라인 최저가 다단계 민간위탁 철폐 및 시민안전을 위한 공영화 이행 촉구 기자회견 개최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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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6.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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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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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6.13 | 0 | 1419 |
24 |
[보도자료] 철도노동자가 준법투쟁에 나서는 이유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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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6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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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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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6.09 | 0 | 1524 |
23 |
[공공교통네트워크 논평] 서울시 교통요금인상에 대한 공공교통네트워크의 7가지 비판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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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6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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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6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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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6.09 | 0 | 1463 |
22 |
[김포도시철도지부 성명] 김포시는 시민의 안전을 포기하였다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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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6.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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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7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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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6.05 | 0 | 1572 |
21 |
[보도자료] 구의역참사 7주기 추모 문화제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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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5.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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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9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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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5.30 | 0 | 1492 |
20 |
[보도자료] 구의역 참사 7주기 추모주간 선포 기자회견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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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5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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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9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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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5.23 | 0 | 1490 |
19 |
[성명] 택시지부의 최저임금법 개악 저지 투쟁을 지지한다!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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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5.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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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9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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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5.17 | 0 | 1497 |
18 |
[보도자료] 94.7% “윤석열 신임하지 않는다” <공공-운수-사회서비스 노동자 대표자 선언> 설문 결과 발표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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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5.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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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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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5.09 | 0 | 1470 |
17 |
[2023년 세계노동절 공공운수노조 성명] 노동절에도 노동절이 아닌 노동자들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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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5.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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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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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5.02 | 0 | 1521 |
16 |
[보도자료] 김포도시철도 안전 운영 촉구 기자회견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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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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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6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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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25 | 0 | 1569 |
15 |
[보도자료] 시스템 조작·주 52시간 상습 위반 코레일네트웍스가 진짜 범인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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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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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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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25 | 0 | 1516 |
14 |
[김포도시철도지부 성명] 시민의 생명·안전을 위해 이제는 김포시가 대답해야 한다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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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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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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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16 | 0 | 1513 |
13 |
[대구지하철노조 논평] 차별요소 원서접수 결과로 다시 확인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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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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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천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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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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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16 | 0 | 1415 |
12 |
[공공운수노조 성명] KTX-SRT 통합이 국민 불편 해소다!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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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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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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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11 | 0 | 1418 |
11 |
[보도자료] 9호선2·3단계 민간위탁 철폐 및 시민안전을 위한 인력충원 촉구 기자회견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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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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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7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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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08 | 0 | 1478 |
10 |
[보도자료] 교통공사 신규채용 특혜논란 공식사과! 불공정 요소 해소 개선대책 마련 촉구 양노조 공동기자회견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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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4.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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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천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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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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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4.03 | 0 | 1512 |
9 |
[부산지하철노조 성명] 과도한 채용 가산점 취준생만 골병든다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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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3.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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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천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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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47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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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3.30 | 0 | 1477 |
8 |
[대구지하철노조 논평] 대구교통공사 2023년 신입사원 채용 공고에 대한 입장
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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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3.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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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천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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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 15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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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23.03.30 | 0 | 1515 |